Green Magazine

GREEN

Emotional story

사회적 거리두기 에디션 1

주인공이 사라졌다?패러디로 독려하는 사회적 거리두기

유명 영화 포스터,등장인물이 사라졌다.

최근 전 세계는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해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세계보건기구(WHO)는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확산을 막기 위해 타인과의 거리를 최소 1미터 이상 유지하는 것을 권고하고 있습니다. 때문에 다양한 국가에서 코로나19가 지역사회로 감염되는 것을 차단하기 위해 사람들이 모이는 행사와 모임을 자제하고 있으며,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에 적극 동참하며 코로나19 바이러스가 전파되는 것을 막으려고 하고 있습니다.

특히 호주의 디지털 아티스트 보스로직(BossLogic)은 자신의 SNS에 유명 영화의 등장인물이 사라진 포스터를 공개하며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을 독려하고 있어 그의 작품들을 소개합니다. 포토샵을 할 줄 안다면 우리도 그 처럼 한 번 만들어 보는 건 어떨까요?

기생충 (2019)

보스로직은 “기생충의 포스터를 사회적 거리두기 버전으로 바꾸는 게 가장 힘들었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조커 (2019)

‘조커 (2019)’ 포스터에는 주인공인 조커는 사라지고 조커가 있던 계단만이 남아있습니다.

어벤져스 : 인피니티 워 (2018)

‘어벤져스 : 인피니티 워 (2018)’ 포스터에는 수 십 명의 슈퍼히어로 등장인물들이 한 명도 없고, 그 자리에 타노스의 원형 우주선만 덩그러니 위치해 있습니다.

분노의 질주 :  더 얼티메이트 (2020)
개봉예정

‘분노의 질주 : 더 얼티메이트 (2020)’ 포스터는 등지고 차 보닛 위에 걸터앉아 있는 남자 주인공이 사라지고 조수석에 화장지 묶음만 놓여 있습니다.

007 : 노 타임 투 다이 (2020)

‘007 : 노 타임 투 다이 (2020)’ 포스터에는 오토바이를 타고 있던 남자 주인공은 사라진채 오토바이만 그대로 남아있습니다.

‘아쿠아맨 (2018)’ 포스터는 주인공인 아쿠아맨은 사라지고 아쿠아맨이 들고 있던 삼지창만 덩그러니 남아있습니다.

아쿠아맨 (2018)

G.tal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