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een Magazine

GREEN

Emotional story

사회적 거리두기 에디션 2

안녕은 영원한 헤어짐은 아니겠지요다시 만나기 위한 약속일거야

사회적거리두기에 동참하는 기업브랜드, 로고 거리두기

코로나19의 확산으로 사회적 거리두기가 중요성이 알려지게 되면서 국내외 기업들도 이러한 캠페인을 촉진하기 위해 자사 로고를 수정하여 안전을 위한 메시지를 담아 사회적 거리두기의 중요성을 알리는 데에 동참하고 있습니다.

‘아쉬움을 남긴 채 돌어서지만 시간은 우리를 다시 만나게 해 주겠지 우리 그때까지 아쉽지만 기다려봐요’ - ♪[015B] 이젠 안녕 가사 중에서

야놀자 로고

국내에서는 야놀자가 캠페인에 첫 동참하며 기존 로고의 ‘ya’와 ‘nolja’ 사이에 ‘2m’ ‘다음에’라는 내용을 넣어 권고사항을 재치있게 표현했습니다.

다음 로고

우리 다음에 보자!- 모여있다가 마우스가 올라가면 흩어지는 다음 로고

KT 로고

KT는 기존 로고와 달리 K자와 T자를 멀리 떨어뜨리고 상하단에 '비록 잠시 떨어져 있지만 마음만은 가깝게'라는 문구를 넣었습니다.

NBA 로고

NBA에 로고는 농구를 하고 있는 기존 로고와는 다르게 농구가 아니라 노트북을 하며 집에서 쉬고 있는 농구선수를 로고에 넣었습니다.

카파 로고

남성과 여성의 동등함으로 표현되는 카파의 기존 로고는 서로 등을 기대어 앉아있는 모습이지만 변형된 로고는 서로 떨어져 앉은 모습으로 사회적거리두기 캠페인에 함께하자며 공식 페이스북에 올린 로고입니다.

폭스바겐 로고

기존 Volkswagen 의 V와 W가 교차되어 있던 로고를 위 아래로 떼어놓는 장면을 연출하며 “사회적거리를 유지해줘서 고맙습니다“라는 메시지를 전했습니다.

아우디 로고

아우디(Audi)-4개의 회사가 통합 출범한 역사를 상징한 네 개의 링을 떨어트려 “우리는 모두 어려운 시기에 직면해있다”며 “지금 상황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건강을 유지하는 것”이라는 공식입장을 밝혔습니다.

맥도날드 로고

맥도날드 브라질 법인은 맥도날드 로고 M자의 가운데 부분을 분리하였습니다.

코카콜라 로고

코카콜라는 뉴욕맨해튼 타임스퀘어에 브랜드 네임의 철자를 넓게 띄운 광고판을 설치했습니다.

G.talk